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가 특별한 맨투맨 서비스로 배너, 현수막, POP 제작을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꽃샘추위가 있는 이번주를 지나면 봄꽃이 개화하고 따사로운 바람이 살랑이는 진짜 봄이 우리를 찾아올 것 같습니다. 이미 행사와 축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죠. 그래서 저희도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실사출력(배너, 현수막, POP 등) 프로모션

단순한 특가 이벤트가 아닙니다. 배너, 현수막, POP 제작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서포트해 드립니다. 원하는 소재와 수량만큼 제작할 수 있는 POP, 다양한 소재에 긴급한 응대는 물론 설치 시공 작업까지 가능한 배너, 현수막을 만나실 수 있어요. 40여년간 축적된 제작 노하우와 다양한 레퍼런스, 전담 매니저의 섬세한 맨투맨 서비스로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지출을 막고 품질 좋은 홍보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블로그 지기의 설명보다 더 좋은 건 이 서비스를 담당하는 분의 이야기겠죠? 그래서 영업 총괄 권영현 차장님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블로그 지기 (이하 B). 안녕하세요. 바쁘신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영현 차장 (이하 K). 아닙니다. 개발자 안 군은 일 잘하고 있죠? 영업으로 오라니까. 


B. 저도 먹고살아야죠. 

K. 죄송합니다. 진담이었어요. 


B. (웃음을 참으며) 사실 이런 맨투맨 서비스를 몇 년간 해오셨는데요, 조금 더 영역을 넓히시는 건가요?

K. 네. 정비된 저희 팀에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B. 구체적인 서비스 영역이 궁금합니다.

K. 정해진 게 있지만, 고객사가 원하는 건 가능한 한 전부 해드리려고 합니다. (웃음) 일반 인쇄물은 물론 대형 사인물을 제작부터 설치 시공까지 서비스하고 있어요. 행사 대행업체의 긴급한 요청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전시 부스에 필요한 모든 홍보물 제작도 도와드립니다.


B. 그럼 다른 회사와 차별된 메리트는 무엇이 있을까요?

K. 기업 고객을 위한 1:1 맞춤 서비스입니다. 실패 사례가 있는 것도 도움이 됐어요.


B.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K. 한 회사와 오래 거래하려면 무엇보다 신뢰감을 쌓는 게 중요해요. 예산, 취지와 방향 등 고객 사정을 잘 이해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주문, 디자인, 제작, DM 등 턴키형 종합 인쇄 서비스에 걸맞은 응대가 필요해요. 사실 저희 입장에선 분업이 쉽지 않아 힘들 때도 많은데, 그렇게 만난 고객분들은 계속 저희를 믿고 작업을 맡겨주시죠. 저렴한 단가는 하나의 장점일 뿐, 절대적 가치가 될 순 없답니다.


B. 서비스 방향은 좋은데 많이 바쁘실 거 같습니다.

K. 제가 제일 걱정하는 게 업무 과부하로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이 안 되는 겁니다. 이건 회사 차원에서 거듭 고민하고 더 좋은 방향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B.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K.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해주세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권영현 차장 070-4337-0011 / happy7942@e-buma.com / 홈페이지 안내 링크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