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 2018년 하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설문 조사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2018년을 마무리하며 범아인쇄와 설레는 첫인사를 나눈 하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하게 안내를 드렸는지, 인쇄물 품질과 배송은 만족스러웠는지 등을 여쭤봤어요!


저희는 만족도 100%를 기대하며 노력하지만, 매번 결과는 부족합니다. 조금 부끄러워도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한 진실한 마음을 담아 모든 분께 설문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쇄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하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편의성 만족 75.8%, 보통 24.2%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78.8%, 보통 21.2%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90.9%, 보통 6.1%, 불만족 3.0%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7.9%, 보통 12.1%

5. 배송 만족도 만족 90.9%, 보통 6.1%, 잘 모르겠음 3.0%


합계 만족 84.9%, 보통 13.9%, 불만족 0.6%, 잘 모르겠음 0.6%


하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저는 대만족입니다.” – 정O영 님


“덕분에 제시간에 업무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 조승O 님 


“재주문했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워요.” – 진용O 님 


“친절하고 빠른 대응 감사합니다. 다음 제작도 잘 부탁드릴게요.” – 조O민 님 


“봉투 마감 작업을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면이 더 깔끔했으면 좋겠어요.” – 임기O 님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혜O 님 


“친절하고 품질이 좋고 납기를 준수해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 정O호 님 


“친절하시고 납기도 빠르고... 항상 감사합니다!” – 홍O리 님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