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무로, 필동 식당 & 카페

[필동/충무로 식당 9] 나폴리 피자,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5길7 비스트로(5GIL7 Bistro)

필동/충무로 거주자가 추천하는 식당 시리즈 9탄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무진장 추워졌죠? 연말의 불청객 감기몸살 조심하세요. 범아에도 환자가 많답니다. ㅠㅠ 


오늘은 범아 영업 킹님이 추천하신 맛있는 집을 다녀왔어요. 라비두스 별관 지하에 있는 5길7 비스트로라는 가게인데요, 신규 오픈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꼭 그것 때문에 간 건 아니고, 맛이 궁금했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3:00


나폴리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까지 메뉴가 다양했어요. 생맥주도 맛있다고 합니다! 


감베리 크레마 파스타와 로제 파스타. 사진에 없는 봉골레 파스타도 시켰는데 전부 맛있었어요.


고급스러운 송로버섯 안심스테이크. 사진을 못 찍은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풍기 샐러드도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꽤 넓고 분위기도 굿!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보스 기다리는 동네 귀요미 형들


범아인들의 한 줄 평

저는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나중에 데이트할 때 갈 거 같아요. - 안스틴 비버


필동 숲속 상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픈 자체가 매우 신기했어요. 저는 크림 파스타를 먹었는데, 고명으로 올라간 새우가 실해서 좋았어요. 소스도 풍미 깊었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음. 제가 먹기엔 다소 느끼했지만, 조금만 보완하면 될 듯. 같이 먹은 스테이크는 아주 좋았어요. 만점. (근데 넘 비싸요 ㅠㅠ) – 프창성 안큐리


음.. 많이 느끼하네욬ㅋㅋㅋ 서빙 하시는 분들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 외모는 미소년 입맛은 부장 L군


피클과 식전 빵과 맥주(?)가 정말 좋았음. – 맥주는 좋았지만 술은 마시지 않았다 님


제 마음을 보냅니다. - 집사님


밥 없냐? 김치 없냐? – 빛나는 철 어르신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를 추천합니다. 마가레따처럼 얇은 피자 도우와 세 가지 치즈 향이 조화를 이룬 담백함을 즐기고 싶다면 So Good! 가볍게 주류를 곁들이면 나폴리 피자의 쫄깃함을 더 만끽할 수 있습니다. – 분당에 빌딩 하나밖에 없고 입맛 까다로운 L 부장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