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무로, 필동 식당 & 카페

[필동/충무로 식당 5] 남산 한옥마을 입구 주변에 있는 일본식 덮밥집 ‘덮’

필동/충무로 거주자가 추천하는 식당 시리즈 5탄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맛집 시리즈 다섯 번째 가게는 조금만 늦어도 자리가 없는 일본식 덮밥집 ‘덮’입니다. (‘덫’ 아님) 덮밥류는 물론 라멘, 우동 등을 판매하는 아담한 식당이랍니다.



한옥마을 입구 주차장에 도착하기 전에 오른쪽 골목으로 꺾으면 가게가 보입니다. 



처음 이곳을 왔을 때 시켰던 카레우동. 맛없진 않았으나 덮밥집에선 역시 덮밥을 먹어야 한다는 진리를 깨우쳤어요. 




대표메뉴라 할 수 있는 가츠동. 김치, 치즈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촉촉한 돈가스와 밥의 훌륭한 조화! 



제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새우 가츠동입니다. 새우 향이 밥 전체에 잘 배어 있어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오므라이스입니다. 불닭 볶음밥을 방불케 하는 맵짠대장님 사진(아래 사진)은 평소 대장님의 취향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군요. (주방에 “맵지 않으면 계산하지 않겠다”며 압박을 넣은 게 아니냐는 질문엔 ‘필터 탓’이라며 혐의를 부인하심)


가게가 작아서 점심시간(11:30~13:00)은 피해 가시는 게 좋습니다. 한옥마을 놀러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



범아인들의 한 줄 평

전체적으로 무난함. 가격 대비 양도 나쁘지 않아 괜찮은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하지만 점심 시간대에는 헬. (뇌로 식사하는 남군)

빨리 나와라. (초딩 입맛 임 언니)

김밥집에선 김밥을, 덮밥집에선 덮밥을! (블로그 지기)

덮밥에서 슬슬 느끼해질 즈음 덮만의 무채를 먹어주면 좋다. 간은 딱 내 취향 (맵짠대장 영듀)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