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무로, 필동 식당 & 카페

[필동/충무로 식당 7] 다양한 카레를 만날 수 있는 파인트룸

필동/충무로 거주자가 추천하는 식당 시리즈 7탄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식당 시리즈 일곱 번째 가게는 2017년에 오픈한 카레 집 파인트룸입니다. 대한극장과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다양한 카레를 만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에 되면 늘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말이죠. 


만남의 광장


진지하게 메뉴를 훑는 배고픈 청춘들


진지하게 주류 메뉴를 훑는 맵짠대장


에그, 소시지, 가라아게, 새우튀김, 돈가스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어요. 닭가슴살 토마토 카레, 두 가지를 맛볼 수 있는 반반 카레는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일반 카레와 토마토 카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 카레


인스타 감성



일반 카레와 토마토 카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 카레


든든한 돈가스 카레



새우튀김 카레

가라아게 카레


에그 카레


싹싹 비우는 건 기본 (본 사진은 블로그 지기와 무관합니다)


범아인들의 한 줄 평

"여자 손님이 많아요. 그래서 뭇 남성들이 더 좋아함. (얘들아 침 닦아라) 제가 먹던 카레 같은 진하고 목 따가운 맛은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카레와 밥을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맵짠대장)

"1주일에 최소 두 끼는 카레 먹는 카레 덕후에겐 축복과도 같은 집" (인도인 아니냐는 소리 듣는 블로그 지기)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찾아가는 집 ^^ 배불러지고 싶다면 돈가스 카레에 소시지 토핑 추가해서 주문을!!!" (육아킹 쭌)

"저는 카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냥 배를 채우기 위해 먹었죠. 하지만 밥이 리필되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무한 리필 맞죠?" (오늘 점심 파인트 룸 가자는 블로그 지기 제안에 황급히 약속을 잡은 서순댈 선생)

"양은 보통이고 맛은 좋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카레와 밥 리필을 해주고 카레 종류도 다양해요. 매운맛은 아니어서 다행(^^)이고 사진도 예쁘게 나옴." (범아의 고든 램지 독설남군)

"밥이랑 카레 모자라면 더 주시는 게 정말 좋아요. 저번에 맵짠대장님이 깍두기 다 먹고 손으로 까딱까딱하셔서 급하게 떠왔던 기억이.. 안 맞으려면 어쩔 수 없죠. ㅠㅠ" (오늘 맞을 것 같은 서른 즈음에 협군)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