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박스 패키지

플레이박스에서 제작한 수향미 패키지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어느덧 50일 정도 지난 2019년에 잘 적응하고 계시는가요? 그래도 올해 겨울은 작년만큼 춥지 않아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작년 겨울은 늘 춥다는 얘기로 포스팅을 시작할 정도로 추웠으니까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패키지 박스를 제작하는 플레이박스에서 만든 것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업데이트 이후 많은 패키지를 제작했으니까요.


저희는 작년부터 농수산물 패키지 제작 문의를 많이 받았습니다. 요새는 쇼핑몰 또는 SNS를 통한 직거래가 활발하고, 뛰어난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도 많아졌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경기도 화성시의 특화 쌀인 수향미 패키지입니다. 독특한 향과 품질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제품이죠. 또한, 미국과 홍콩에 수출까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이 더 궁금하신 분은 한국농업신문 기사(http://www.newsfar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28)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느끼게 하는 박스 외부 모습입니다. 



뚜껑을 열면 심플한 두 개의 박스가 보입니다. 1면 접착 박스이며 160 X 245 X 246.5 mm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인쇄 도수는 전면 4도, 용지는 SC 마닐라 240G에 단면 무광입니다. 


박스에는 수향미 1kg 제품이 하나씩 담겨있습니다. 단단한 패키지에 제품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네요. 한 번에 많은 밥을 짓기 어려운 1인 가구에 특히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플레이박스는 다양한 패키지를 만들고,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여러 예시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주변에 특별한 농수산물 패키지 제작을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꼭 플레이박스를 소개해주세요. ^^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플레이박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쉽고 빠른 박스 제작 플레이박스 http://playbox.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