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무더운 7월, 약 열흘간 범아인쇄와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신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하진 않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했는지, 인쇄물 품질과 납기는 만족스러웠는지 등을 여쭤보았고,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설문 결과는 저희가 자랑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지만,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모든 분께 공유합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덥고 습한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7년 상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상품 선택 편의성
만족 71.8%, 보통 25%, 잘 모르겠음 3.2%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84.3%, 보통 12.5%, 불만족 3.2%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82%, 보통 14%, 불만족 2%, 잘 모르겠음 2%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7.5%, 보통 9.3%, 불만족 3.2%
5. 납기 만족도
만족 93.8%, 보통 3.1%, 불만족 3.1%
합계
만족 83.7%, 보통 12.9%, 불만족 2.2%, 잘 모르겠음 1.1%
상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인쇄물이 급하게 필요했는데, 빠른 대응 감사드립니다. 향후 인쇄도 쭉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 성O권 님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최O민 님
“방문 견적 상담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기타 여러 가지 사항도 잘 들어주셨고요. 인쇄품질은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 김O정 님
“특별한 소감은 없어요. 완벽합니다.” – 박O일 님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신속하게 처리해주셨어요.” – 박O성 님
“많은 문의사항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이O영 님
“박광철 차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 류O진 님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 – 주O규 님
“첫 이용 소감은 전반적으로 양호한 평가를 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황O수 님
“견적, 제작,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 권O민 님
“촉박한 일정인데 잘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범아인쇄 기대합니다.” – 강O지 님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
'범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아인쇄에서 2017년 추석 연휴 택배 배송 안내해 드립니다. (0) | 2017.09.15 |
---|---|
홍보물, 교지, 요람 등 학교인쇄물 제작 고민을 덜어 드립니다 (0) | 2017.08.21 |
범아인쇄 인(먹)스타그램 오픈했습니다. (0) | 2017.06.15 |
2017년 1분기 범아인쇄 홈페이지 인기 검색어는? (0) | 2017.04.24 |
벚꽃 가득한 4월, 간추린 범아인쇄 소식입니다. (0) | 2017.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