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가 있는 사진

포켓몬고 피카츄, 잉어킹을 잡고 싶으시면 남산 한옥마을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요새 출퇴근길이 즐거운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왜? 출퇴근길이 포세권이기 때문이죠. ^^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통 볼 수 없던 녀석들이 와장창 튀어나오는 것을 본 저는 손 시림을 무릅쓰고 포켓몬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퇴근길에 내려다본 남산 한옥마을입니다. 산책과 사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 포켓스톱이 꽤 많습니다. 중국인 관광객들도 열심히 포켓몬을 잡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마냥 신기해서 포켓스톱을 캡처했습니다. 망북루, 타임캡슐광장, 남산 한옥마을 입구 등 여러 곳에 포켓스톱이 있습니다. 



늘 부족한 포켓볼을 출퇴근길에 모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놀면서 월급 받는 기분이랄까요? (너무 좋아한다..)



함께 포켓몬을 즐기는 개발자 친구가 보내준 캡처 이미지입니다. 제일 먼저 레벨 20에 도달할 줄 알았는데, 제 예상이 틀렸습니다. (최고 레벨자는 생산팀에)



저를 들뜨게 만든 녀석은 피카츄입니다. 제가 주로 다니는 곳에서는 볼 수 없어 희귀한 포켓몬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그래도 피카츄를 잡을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가끔 세 마리가 나올 때도 있어요) 캔디가 많이 필요한 잉어킹도 매일 발견하고 있답니다. 


트위터에 올린 포켓몬 제보는 리트윗만 50을 넘겼네요. 범아 트위터는 이겁니다. (https://twitter.com/bumapr) 포켓몬 잡는 분들 남산 한옥마을로 놀러 오세요. (범아인쇄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