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박스 패키지

플레이박스에서 제작한 허스텔러 패키지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추운 겨울은 여러모로 힘든데 특히 저는 눈과 피부가 괴롭답니다. 😞 눈은 뻑뻑하고 피부는 계속 건조해지기 때문이에요. 가끔 잠결에 몸을 긁어 상처가 생기기도 해요. 저와 비슷한 증상 겪는 분 많으시죠?

 

 

마침 피부 케어 제품 패키지를 소개하게 되어 넋두리를 조금 해봤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건 플레이박스에서 제작한 허스텔러 박스 패키지입니다. 푸석해진 겨울 피부에 좋은 제품이 많다고 해요. 공식 스마트스토어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둘러보세요.

 

허스텔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Everyday Wonder! 내 피부를 위한 비건레시피, 허스텔러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이 패키지는 도시락 조립형 박스입니다. 사이즈는 290 X 235 X 90mm이며 양면 별색 2도 + 4도 옵셋 인쇄입니다. 용지는 Kace P 300g을 사용하였으며 단면 무광 코팅과 합지가 더해졌습니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패키지를 플레이박스에서 만들어보세요. 제작을 고민하시거나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견적은 물론 설계, 디자인, 제작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플레이박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곧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바랄게요.
쉽고 빠른 박스 제작 플레이박스 http://playbox.best

 

플레이박스 – 즐거운 나만의 박스를 즐기자!

 

playbox.best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s://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