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 2020년 상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설문 조사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 블로그 지기입니다. 🙂

 

2020년 상반기 범아인쇄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하게 안내를 드렸는지, 인쇄물 품질과 배송은 만족스러우셨는지 등을 여쭤봤어요.

 

정말 감사하게도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홈페이지 접근성, 응대에 관한 고민이 커졌어요.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설문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상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편의성
만족 41%, 보통 53%, 불만족 6%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88%, 보통 12%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88%, 보통 12%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8%, 보통 12%

 

5. 배송 만족도
만족 94%, 보통 6%

 

2020년 상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전체적인 인쇄 및 디자인이 좋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어떤 계획이든 차질이 있지만 힘내세요

 

빠른 피드백이 좋았습니다!”

 

연휴가 껴있다 보니 일정이 많이 미뤄졌었는데, 빨리 인쇄해주셔서 이벤트를 잘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수정사항/의견을 잘 이해하시고, 반영에 적극적이십니다.”

 

합리적인 견적 좋았습니다.”

 

"범아인쇄 한 번밖에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직접 내방해서 인쇄할 종이와 색상을 선정해야 했는데 샘플이 비치되어 있지 않아서 으로 종이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담당자분께서 다행히도 잘 선택해 주셔서 잘 넘어갔지만 다음에는 종이 샘플들도 다양하게 느끼고 보고 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랜선으로 보는 거랑 실물 느낌이 많이 다르니까요~ 수고하세요~”

 

홈페이지가 좀 더 접근성이 좋으면 좋겠네요 ^^”

 

타 회사에서 된다고 하고 하지 못한 작업을 해줘서 좋습니다.”

 

언제나 지금처럼~”

 

권영현 팀장님의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 감사드리며 상담도 친절하세요. ^^”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늘 친절한 범아 감사합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