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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아 소식

범아인쇄 2019년 상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설문 조사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

 

2019년 상반기에 범아인쇄와 설레는 첫인사를 나눈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하게 안내를 드렸는지, 인쇄물 품질과 배송은 만족스러웠는지 등을 여쭤봤어요.

 

늘 더 좋은 피드백을 기대하며 노력하지만, 이번에도 조금 부족한 결과를 받았습니다. 조금 부끄러워도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한 진실한 마음을 담아 모든 분께 설문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쇄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상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편의성

만족 51.8%, 보통 41.4%, 불만족 3.4%, 잘 모르겠음 3.4%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86.2%, 보통 10.4%, 잘 모르겠음 3.4%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86.2%, 보통 10.4%, 잘 모르겠음 3.4%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2.8%, 보통 10.4%, 잘 모르겠음 6.8%

 

5. 배송 만족도
만족 89.7%, 보통 6.8%, 잘 모르겠음 3.4%

 

상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홈페이지 첫 화면에 텍스트가 많은 듯해요. 좀 더 편하게 구분하여 볼 수 있게 디자인 개편을 해주셨으면 해요”

 

“종이 종류와 무게를 결정하지 못해서 견적을 자주 받았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응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고 좋아요.”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했으면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완료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범아인쇄 짱~ 퀄리티 좋아요!”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가 되면 좋겠습니다. 종이 재질 등 좀 더 자세한 설명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인쇄는 괜찮은데 떡 제본 완성도가 더 높았으면 좋겠어요. ㅜ.ㅜ”

 

“디자인, 품질, 가격, 배송 기간 등 모든 면에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접착, 코팅이 더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설명도 선행되면 좋겠어요.”

 

“업무적으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조율과 대응을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권 차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