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무로, 필동 식당 & 카페

[필동/충무로 식당 14] 깔끔하고 푸짐한 필동닭칼국수

필동/충무로 거주자가 추천하는 식당 시리즈 14탄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랜만에 식당 소개 코너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정말 오래 다닌 곳인데 무려 6년 전에 찍은 사진만 있어서 못 올리고 있었어요. 범아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필동 닭칼국수입니다. 충무로역에서 대한극장 방향으로 나오면 금방 오실 수 있답니다.

 

춥고 눈이 많이 내린 날, 정말 오랜만에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그새 가격도 좀 올랐고 메뉴도 바뀌었네요. 양은 여전히 푸짐했고 공깃밥도 무료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닭 칼국수와 매생이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대표메뉴엔 닭칼을 주문했어요.

 

바지락이 추가된 칼국수는 예전보다 맛이 깔끔해졌어요. 신선한 김치 한 조각 올리고 후후 불어가며 후루룩 먹었습니다.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도 많네요. 오랜 기간 필동을 지킨 따뜻한 맛입니다.

 

이건 2016년에 찍었던 사진이에요. 지금보단 가격이 저렴했고 감자만두를 자주 곁들였던 게 기억납니다. 들깨 칼국수도 인기가 좋았어요.

 

 

든든한 칼국수 한 그릇 생각나실 때 들러보세요. 😀 곧 다음 식당 시리즈로 돌아오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셔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s://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