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무로, 필동 식당 & 카페

[필동/충무로 식당 13] 한국에서 맛보는 일본식 소고기 철판구이 텐진 호르몬 데판야끼

필동/충무로 거주자가 추천하는 식당 시리즈 13탄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한동안 뜸했던 식당 소개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일본식 소고기 철판구이집인 텐진 호르몬 데판야끼랍니다. 충무로역 1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일본 후쿠오카 대표 맛집으로 유명한 텐진 호르몬은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했던 곳입니다. 현지에서 30분 정도 대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체인점이 몇 개 생겨 다른 지역에서도 먹을 수 있었어요. 철판에서 바로 구워주는 대창 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웠던 기억이 납니다. 😂

 

그러던 어느 날 일본에서만 만날 수 있던 텐진 호르몬이 충무로에 있는 걸 봤어요. 제가 갔을 땐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진 상태였어요. 이른 저녁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제가 끌고 간 친구와 함께 주문한 건 대표 메뉴인 대창 구이와 부챗살 스테이크 세트입니다. 세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밥과 국이 함께 나와요.

 

 

양은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푸짐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대창구이는 더 큼직하게 썰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가볍게 술 한잔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것으로 보이는 인스타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구경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enjinhormone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텐진 호르몬 지도 (카카오 지도 첨부가 안 되어서 네이버 링크를 올립니다)

주소는 서울 중구 필동로 7-1 1층

 

네이버 지도

텐진호르몬데판야끼

map.naver.com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