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 2019년 하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설문 조사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

 

2019년 하반기 범아인쇄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하게 안내를 드렸는지, 인쇄물 품질과 배송은 만족스러우셨는지 등을 여쭤봤어요.

 

고객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고민하는 저희는 이번에도 조금 부족한 결과를 받았습니다.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설문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하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편의성
만족 75%, 보통 20%, 잘 모르겠음 5%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85%, 보통 5%, 불만족 5%, 잘 모르겠음 5%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85%, 보통 15%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0%, 보통 20%

 

5. 배송 만족도
만족 90%, 보통 5%, 불만족 5%

 

하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빠른 대응 감사합니다.”

 

안수환 실장님 아주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포트폴리오 최신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디자이너에게 전달을 잘하셔서 작업이 늦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빠른 피드백으로 제작에 어려움이 없었고, 의뢰한 입장에서 안내해주신 담당자의 친절한 안내와 배려로 제작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범아에 올해도 의뢰를 계속 부탁드리며, 인쇄 후 견본에 잉크가 번짐이 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정 프로그램이 있어야 열리는 파일은 미리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좋은 작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만족합니다. 권영현 차장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빠른 피드백과 좋은 가격, 품질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절히 안내해 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