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맵짠대장에게 보내는 범아인들의 마지막 인사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

 

블로그 최다 출연에 빛나는 강한 언니! 맵지 않으면 음식이 아니다, 짜지 않으면 손맛이 아니다” 같은 자극적인 멘트와 놀라운 친화력으로 활기를 불어넣은 맵짠대장 영주님이 정든 범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불닭이냐 마라탕이냐…

그래서 지난주부터 계속된 송별회로 얼굴이 더 좋아진(!) 맵짠대장에게 보내는 범아인들의 마지막 인사를 모아봤습니다. 원래 실명으로 올리려 했는데, 내용이 너무 진솔해서 익명(보험) 처리를 하게 되었어요.

 

욕봤다. 국수 먹을 때 불러라. – 두 살 어린 광철


영주야 그동안 고생 많았다~~ 운동 좀 해서 건강을 되찾으렴. ㅋㅋ - 새신랑


대화를 많이 못 해본 게 아쉽네요~ 제 개그 코드는 안 먹혔네요 ㅠㅠ 최신 개그의 일인자 & 같은 강씨


범아의 실세 강씨 아X마 그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목젖 후려치기와 정강이 쪼인트 까기 등 잊지 않겠습니다. – 맥주 안 좋아하는 백 선생


영주야... 고생했다... 갑자기 술(고기) 먹고 싶을 때 연락하렴... – 한길 오빠


듀듀~~ 착하고 친절한 듀듀~~ 이제 누구한테 가서 수다 떠나~~ ㅠㅠ 그동안 고생 많았고 어디서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용^-^ - knowledge C


퇴사 축하하고 알게 모르게 챙겨(???)줘서 고마웠어요 협상킴

 

디자인 4종 코스 밟고 꼭~ 복귀하세요. 10% 올려드립니다. (주어 없음) - 디자인 준


묵직한 펀치와 우렁찬 목소리를 잊을 수 없을 거예요. 혹시 더 다니시거나 다시 오셔도 놀라지 않고 놀리지 않을게요. – 가짜뉴스왕


저처럼 지각하지 마시고 다른 회사 가서도 파이팅! – 안(Ahn) 알려줌

 

이기적인 사람이 되세요 – 권OO

 

영주 과장님~~ 지금처럼 항상 웃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멋진 범아 만들어 놓을 테니 충분히 쉬시고 추후에 다시 합류하시길 희망합니다. – JW (제약사 아님)

 

내 마누라 잘 가요. 그동안 남편 잘못 만나 고생이 많았소이다. 다음 생에는 우리 다시 만나세!!!!! - 전 남편 안수환

 

영주 님의 행복한 앞날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