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의 2016년 블로그 결산. ‘인쇄/출판’ 카테고리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웃 블로거분들이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2016년 결산을 올리신 걸 보고 저희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포스팅을 하진 못했지만, 꾸준히 이런저런 소식을 올린 덕에 미약하게나마 결산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캡처 이미지에는 그래프가 빠져 있는데, 자세한 결산은 여기를 누르시면 보실 수 있답니다. 



#경영직장

선택할 수 있는 주제가 한정되어 있어 경영∙직장을 선택했더니 ‘경영/직장’ 블로그 태그가 생겼네요. 100% 틀린 것은 아니지만, 기왕이면 괜찮은 ‘인쇄소 블로그’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


#1년차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는 1년 정도 운영했습니다. 몇 년 전에 네이버 블로그도 잠시 운영했는데, 티스토리가 더 자유롭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카카오가 많은 서비스를 종료해서 조금 불안했지만, 그래도 티스토리는 잘 지켜주리라 믿습니다. 


#2천+방문자

2016년에 약 2,500분이 범아인쇄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자랑하기엔 너무 적은 수치이지만, 꾸준히 활동하다 보면 더 많은 분이 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20+포스팅

2016년에 작성한 글은 총 29개입니다. (하나만 더 등록할 걸 그랬어요) 올해는 매주 1개씩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