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범아인쇄 2020년 하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범아 블로그 지기입니다. 🙂
설날이 낀 2월은 진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네요. 그렇게 2021년도 적응이 되나 봅니다.

 

2020년 결산의 마무리를 장식한 하반기 범아인쇄 신규 고객 이벤트는 여러모로 뜻깊었어요. 매년 진행하는 간단한 설문 조사인데 결과와 피드백이 늘 다릅니다. 올해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건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하게 안내를 드렸는지, 인쇄물 품질과 배송은 만족스러우셨는지 등을 여쭤봤습니다.

 

감사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홈페이지 편의성에 관한 답변은 올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궁금한 걸 더 빠르게 찾고, 더 쉽게 문의하실 수 있는 방향으로 개편을 준비하고 있어요. 올해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설문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하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만족 74.4%, 보통 24.0%, 잘 모르겠음 1.6%

 

2020년 하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늘 좋은 품질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곳에서 인쇄하다 처음으로 범아랑 했는데 테크니션 분들께서 너무 잘 챙겨주고 봐주셔서 죄송하면서도 감사하더라고요. 이렇게 잘 신경 써 주시는 데는 처음이었어요. ㅠㅠ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인쇄하러 올게요!”

 

“견적도 저렴하게 잘 주시고, 인쇄 퀄리티도 좋아서 늘 만족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달력 잘 만들었습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잘 도와주셔서 인쇄 잘했습니다.”

 

“빠르고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어떻게 보면 급하게 상담하고 주문 제작한 것도 있었는데 안수환 팀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피드백도 좋아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친절하고 빨라서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요청 사항 잘 반영해주셔서 책자가 잘 나왔습니다. 홈페이지 브로슈어/카탈로그 등 예시 화면에 해당 브로슈어의 견적 사양(사이즈, 인쇄도수, 후가공 등)을 함께 명시해 주시면 견적 요청 시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느 하나 불만이 없었습니다. 디자이너가 없어서 대신 간단한 디자인도 해주시고 덕분에 제품 잘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후에도 박스 제작이 필요하면 다시 거래할 생각입니다.”

 

“빠르게 피드백을 주셔서 업무 일정을 단축할 수 있었고, 원하는 방향을 바로 파악하셔서 진행에 있어 수월했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