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아 소식

2018년 상반기 신규고객 여러분의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범아인쇄 블로그 지기입니다. 


2018년의 절반을 마무리하며 범아인쇄와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신 상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설문조사를 진행했어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으셨는지, 담당자는 친절했는지, 인쇄물 품질과 납기는 만족스러웠는지 등을 여쭤보았습니다.


모든 고객님께 만족을 드릴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결과는 늘 조금씩 부족합니다. 이번에도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모든 분께 결과를 공개합니다. 인쇄를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상반기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1. 홈페이지 편의성 

만족 66.6%, 보통 33.3%


2. 전화 상담 친절도 

만족 80.9%, 보통 19.1%


3. 신속한 견적 제공 및 상담 만족도 

만족 95.2%, 보통 4.8%


4. 인쇄물 품질 만족도 

만족 85.7%, 보통 9.5%, 불만족 4.8%


5. 납기 만족도 

만족 90.4%, 보통 9.6%


합계 

만족 83.8%, 보통 15.2%, 불만족 0.9%


상반기 신규 고객 여러분의 생생한 이용 후기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시길" - 현O택 님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병O 님


“디자인, 서비스 등 만족합니다. 홈페이지는 상품 샘플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 권O재 님


“이벤트 감사합니다. 8월에 다이어리 제작할 때 뵙겠습니다. ^^” – 강O주 님


“몇 개월 전에 급하게 전시용 팸플릿을 제작했어요. 경황이 없어 준비된 것이 아무것도 없었는데요, 당시 디자인, 상담, 빠른 제작까지 모두 친절하게 맡아주셨던 차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대학원 졸업전시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친절한 차장님으로 인해 범아인쇄 애용자가 되었습니다~ 범아인쇄 응원해요!” – 허O미 님



한결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인쇄물을 책임지는 

범아인쇄 http://e-buma.com